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눈송이 이벤트에서

당첨된 "한조 링오" 드디어 배달되었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 링오랑 한조 장우산이 당첨되었는데요.

저는 같이 올줄 알았는데, 따로 왔네요.

이 한조 링오가 훨씬 늦게 도착했답니다.


겉모양만 봐서는 꽤 괜찮아 보입니다!

파란색의 한조 초상화가 그려져있는데요.



뒤에는 그냥 심심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진 거군요!

우리나라에서 만들었고, 올해 2월에 제조되었네요.

따끈따끈!



저는 링오를 거추장스러워서 사용 안했는데요. 

책상에 핸드폰을 놓거나 하려면 뒤집어서 놔야해서 불편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도 이참에 한번 사용해보려구요!



쓰던 케이스에 붙여봤어요!

제 핸드폰은 아이폰7+ 라서 꽤나 크기가 큰 기종에 속하죠.

물론 저는 링오가 필요할 정도로 손바닥보다 크거나 하지는 않지만

여성분들이라면 아이폰 플러스 제품은 링오가 유용할정도로 큰 기종이죠!

또 링오를 사용하는 걸 본 사람들 모두 여성분들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지금 사용한지 하루밖에 되지 않았지만

정말 편리하더군요! 사람들이 왜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일단 검지나 중지에 끼워서 핸드폰을 사용하면

떨어뜨릴 일도 없고, 저 링오가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영상을 볼때 받침대 역할도 하더라구요!


운좋게 당첨된 한조 링오!

계속 하고 다녀야겠어요.

생각외로 만족해서 놀람..!





오버워치 눈송이 이벤트 "한조 장우산" 당첨 후기 ↓↓

2018/04/21 - [리뷰] - 블리자드 한조 장우산 받은 후기 / 눈송이 당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