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흰 운동화를 갖고 싶었지만 다양한 제품의 신발들 속에서

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선택한 뉴발란스 247!

MRL247WG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박스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고급져 보인다고 할까나..?

( 우리집 서열1위의 뒷발이 찍혔네요. 혼나겠는데.. )



짠! 흰색과 검은색의 조화.

저는 개인적으로 무난한 것들을 싫어해서

원래 이렇게 무난한 신발은 잘 안 사는 편인데요.

그런데, 이 신발은 그걸 뛰어넘는 이쁨입니다.



뉴발란스 신발들은 보통 위에서 아래로 내려봤을때 

발이 굉장히 통통해 보이는 그런 신발들이 많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런 단점이 없답니다. 이뻐요 그냥!



옆선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원래 뉴발란스 신발이 옆선은 쵝오!

오우, 신발에서 빛이 나는거 같네요. 눈부셔라!



흰색 베이스에 검정색 포인트! 

정말로 무난하기 때문에 어떤 코디를 하던간에

다 소화 가능하다는점!


이쁘기도 이쁜데 일단 이 신발이 너무 편해요.

신발 자체가 가볍고 말랑말랑해서

오래 신고 다녀도 문제 없을듯 합니다.

제일 큰 문제는 얼마나 저 아름다움이 유지될런지죠.

1주일만에 꺼멓게 변할듯..ㅠㅠ

사진에 나온 신발 사이즈는 260 이랍니다.

저는 사실 247WR 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건 어머니가 사고 저는 이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MRL247WR 제품도 후기가 있으니 밑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세요!

2018/04/24 - [리뷰] - 뉴발란스247 리뷰,후기 / MRL247WR 너무이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