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뉴발란스 매장에 들렀는데 너무 이쁜 게 있더라구요.

바로 뉴발란스 247 모델인데요.


저와 엄마 커플로 구입했답니다!!


요번 리뷰는 바로 MRL247WR

즉, 하얀 운동화에 빨간 포인트가 들어간 모델이랍니다.




제가 뉴발란스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많이 구입하는데요.

뭐 상자는 많이 보던 거네요.

과연 얼마나 이쁠지 기대되는데요!!



짜잔! 기존 뉴발란스 신발과는 많이 다르다는거 느끼셨나요?

원래 뉴발란스 다른 시리즈들을 보면 원래 재질들이

이번 247처럼 부드러운 재질이 아니거든요.




보시면 옆테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운동할때도 솔직히 좋을 거 같아요. 

뉴발란스 로고도 겉 테두리만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서 이쁩니다! 

밑에 빨간색, 아니 약간 진한 핑크색? 의 포인트도 맘에 들어요.



사이즈는 저의 어머니 꺼라서 235 입니다.

저는 신발은 작을수록 이쁘다 생각해서.. 

역시 여자 신발이 이뻐보이네요.



평소 230을 신으시는 어머니이기 때문에

약간 커보이긴 하지만, 양말 신으시구 그러면

딱 맞을 거 같네요.



어머니도 신어보시고 워낙 푹신하고 부드럽다며

맘에 들어 하시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 다른 뉴발란스 시리즈와는 다르게

얄상하게(?) 만들어져 맘에 든답니다!


여름도 다가오는데 

이렇게 시원해 보이는 신발

하나씩 장만하세요!




참고로 247 흰검 리뷰도 있으니 밑에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18/04/24 - [리뷰] - 뉴발란스247 리뷰 후기 / MRL247W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