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이 편한 슬리퍼를 찾으신다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가 여러 신발집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브랜드의 슬리퍼들을 신어봤는데요.

이쁜건 둘째치고 이 제품보다 편안한 슬리퍼를 찾기 어렵더라구요.


바로 아디다스 아딜렛 CF 인데요.

지금 리뷰 시작합니다!



짠! 저는 검은색이나 단조로운 것들을 싫어하는 타입이라서

슬리퍼까지 특이한걸 선택했답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제가 아디다스를 좋아하는 이유도 이거랍니다.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것!

흰색 검정색 빨간색 분홍색 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이건 아딜렛 중에서도 그래픽이라고 

귀여운 그래픽이 그려져있는 제품이랍니다.

옆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져있네요.



이쁜것도 이쁘지만 정말 바닥이 푹신하답니다.

이거 신고 멀리 가도 발 아플일은 없겠어요.

가격은 다른 아딜렛과 다르게 한 오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아요.

약 2만원대 후반 정도의 가격이었던 거 같아요.


올 여름은 이 슬리퍼 하나 믿고 돌아다녀야겠네요.

으쌰으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