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리자드에서 쭉 해오고 있는 이벤트가 있죠.

바로 눈송이 이벤트 인데요.


이번에 제가 한조 장우산이랑, 한조 링오가 당첨되었지 뭡니까!!


그래서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오늘 드디어 한조 장우산이 도착했답니다!


짞짞!!!!!!




박스만 보면 미치는 분이 역시나 붙어 계시는군요.

하지만 이번 박스는 공략하기 힘드실겁니다. 하핫



멀리서 보면 마치 큰 연필? 같기도 한 실루엣이네요.

생각보다 매끈하게 잘 빠졌답니다.

오버워치라고 금색으로 쓰여진 커버도 있더군요.



펼쳐보니...아닛!

남탓 오지게 하고있는 빡친 한조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마치 죽을때마다 Z키를 난타하고있는 한조같아 보이기도...



그 반대편에는 한조의 궁극기가 그려져있답니다.

이쁘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손잡이 부분이 약간 폭신폭신한 우레탄 느낌이라서..

쉽게 벗겨질거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또한 펴고 접는것이 수동이랍니다.

직접 힘으로 끝까지 끌어올려서 펼쳐야 했답니다.

정말 버튼없는거 보고 당황했어요...


그래도!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만으로 기쁘답니다!

그나저나 같이 당첨된 한조 링오는 ( 당첨되도 하필 한조 )

왜 안오는 건지 모르겠네요.


비오는 날 이제 밖에가서 이거 쓰고다니면

어그로 좀 오질듯...ㅇㅅ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