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로 엄청난 인내로 기다리고 기다렸던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했답니다 ㅠ

수익이 처음으로 100달러를 넘겼을 때가 1월 15일 정도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 현재 3월 27일 이며 대충 70일 걸렸네요..

정말 해도 너무합니다.. 두달 이상이 걸리다뇨!!

제 핀번호는 말레이시아 에서 넘어온 에어메일이구요.


하도하도 안와서 애드센스 다시 보내달라는 버튼은 두번이나 더 눌렀답니다.

저는 너무나! PIN번호가 안와서 제가 주소를 잘못 썼나 해서

구 주소, 신 주소 로 바꿔서 다시 핀번호 요청을 한 적도 있답니다..


달랑 한장의 종이가 이렇게 소중합니다 여러분...

몇달 동안 매일매일 우체통 확인하는게 습관이 되버렸답니다.


주위 사람 말을 들어보니 요즘따라 오래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PIN 번호 재 요청 버튼이 활성화되면 바로 요청하세요! 

번호가 달라지는게 아니라서 먼저 신청했던 우편이 날라와도 상관 없답니다.


짜잔.. 동봉을 풀면 이렇게 PIN 번호가 써 있답니다.

6자리의 숫자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것 때문에 정말 마음고생이..

이제 핀번호를 입력하셨으면 돈을 받는일만 남았죠!

지급일은 월 21일이구요.

하필 오늘은 27일이라.. 또 한달 기다려야겠네요..

그래도 한번에 목돈받네요! 뭐 목돈이라 해봤자.. 별로 많지는 않습니다^^

약 세달치 애드센스 수익금을 얻게 되겠네요.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