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써니의 잡담

2017 티스토리 결산

YTadmin 2018. 1. 15. 20:25


사실 초대장을 받고 블로그를 만든지는 6년이나 되었습니다.


만들기만 하고 운영은 안 하던 그냥 유령블로그였죠..


하지만 올해 12월 블로그를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은 후 정말 열심히 알아보고 공부하고 포스팅하고 했는데요.


오늘은 뭐를 올릴까 하루종일 생각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카테고리도 만들기도 하였는데요.


사실 이 글을 포스팅하는 지금도 블로그를 제대로 시작한지 약 1달 반밖에 되지않았습니다.




저는 블로그 초반 무엇을 중점적으로 포스팅할까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티스토리 결산을 한 후 바로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니기에, 사진과 지금 주제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만 저는


지금 현재 이 블로그는 게임관련, 모바일관련 컨텐츠를 포스팅하기로 했답니다..


정체성을 찾았다고 할까요..?


현재는 게임 주제로 약 40개 이상의 글을 발행했답니다^-^




현재 저의 블로그는 상승세랍니다!!


저 결산을 할때와는 다르게 지금은 약 29000명이나 방문한 상태더군요!!


지금은 하루 약 1000명 이상의 방문자가 찾아와 주시고 계셔서 너무 감사하답니다^^


점점 성장하는 하는 것을 보니 블로그 할 맛이 나네요.





한 포스트가 평균 73번 조회됬다네요.. ㅎ아직은 미약한 수준입니다..


2017년에는 약 한달동안 밖에 활동을 못했지만 2018년에는 어떻게 성장되어있을지 정말 기대가 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