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범죄도시' 리뷰

YTadmin 2017. 11. 29. 20:53



범죄도시를 조금 늦게 봤다..

이 영화는 좋은 오락영화이긴 한거같다.

액션도 통쾌하고 딱히 지루한 부분도 없는 것 같고...

형사가 깡패들을 때려잡는다는 스토리도 

관람객들을 속 시원하게 했다.



마블 영화가 잘 나가는 것도 이와 비슷한거 같다.

슈퍼히어로라는 주인공이 빌런들을 처치한다는 것.

내가보기엔 이 범죄도시도 한국판 슈퍼히어로물이 아닐까 생각한다.


나는 한국영화들은 별로 안 좋아한다.

나왔다하면 너무나 뻔한 스토리여서...

조폭영화, 사극영화, 범죄영화

정말 딱 이 종류로만 나온다. 어떻게든 자극적이게 만드려고 애를 쓰는게보인다.

그리고 정말로 그 내용은 뻔했었다.



그나마 이번 범죄도시는 한국영화 치고는 나름 짜임새도 있고

연기도 출중했고 액션도 나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8점 정도 주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