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밤 드디어 내년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예고편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현재 영상 조회수는 3천만에 도달했다

무려 30명 가량의 슈퍼히어로들이 등장하며 제작비만 무려 1조원에 달한다고 한다

마블스튜디오의 파급력은 대단하다

각각의 히어로들의 개인 영화를 만들며 히어로 각각의 매력을 느끼게 하고

팬들을 끌어모은다

그리고 그런 히어로들의 집약체 어벤져스!

너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었어!

이 중에 하나는 좋아하겠지 뭐~

이런느낌인거 같다.



 또한 마블의 영화를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보게 된다는 소리가 있다.

나는 그게 단지 재미있어서 인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다.

바로 스토리가 이어진다는 것!

마블 영화 각각 다른 내용을 담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한 맥락으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그 스토리가 이어지고 이어져서 빵 떠트리는게 바로 이 어벤져스 인듯 싶다.

사실 마블 영화를 거의 다 본 사람으로 이 영화 매우 기대된다..

예고편으로 후끈 달아오른 기분이다

아직 개봉하려면 꽤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폭발적인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