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파구로 이사 온 뒤로 

코엑스에 가는 횟수가 급격히 줄어들었답니다ㅜㅠ


오랜만에 주말에 스타필드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와~ 연말에 가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한번 올려볼게요.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이런건 정말 지나가다 구경하고 싶게 만드네요.





플라밍고 시리즈!

이게 근데 대유행인가요? 저만 몰랐던 건가요ㅋㅋ





제가 정말 감명깊게 본 영화 인사이드 아웃에 버럭이입니다..

이 영화 정말 좋아했는데.. 갑자기 또 보고싶어지네요.

나중에 시간나면 찾아봐야지~






각종 인형들도 파네요 토이스토리도 있구 포켓몬도 있고 ㅋㅋ 여러개 사서 집에 이쁘게 세워놓으면 좋겠지만

비싸요 비싸!





BIND!

스타필드 안 매장들은 다들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쓴 듯해요,

다들 이쁩니다 엄청






뭔 화장품 하나가 이렇게 예술성이 있답니까

이거 무슨 전시회 온거같아요. 색감이 대박






겨울철 이쁜 모자와 목도리, 장갑도 파네요.

색이 파스텔톤이라 굉장이 이쁩니다.





여러가지 화장품 색깔별로 알록달록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이건 사는 것보다 보는 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귀여운 산타 핸드폰 케이스

진짜 없는게 없네요.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물건들을 파는 게 유행인가봐요.






니코 앤드

매장 입구부터 이쁜 트리들이 맞아주네요.







이쁜 핸드벨도 팔고!





트리 장식품들도 판답니다.

앞에서는 트리도 파는 듯 했어요!





오랜만에 가본 코엑스 스타필드!

예전에 코엑스 리모델링 전에는 많이 가봤는데

그 이후로 이사를 오는 바람에

가든파이브를 더 많이 가거든요!

그래서 신세계가 코엑스를 먹었다는 소리르 듣고 꽤나 충격에 빠졌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동네 돌아다니면서 사진찍는게 참 재밌답니다.

알록달록 트리들이 많아서 그런지^^


연말도 다가오는데 모두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