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4 출시 예정으로 인해 

열기가 뜨거운데요

피파온라인4는 3이랑 달라진 점이 무엇일까요.




일단 최신 그래픽을 사용하여 화질 및 디테일한 비주얼은 확실히 좋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선수 개개인의 얼굴도 페이스온을 사용해서 더욱 생생하게 선수를 표현할 수 있겠네요.

또한 최신 세레모니들을 추가하여 더욱 다양한 세레모니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달라진 점은 그래픽같은 보이는 것만이 아닌듯 합니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이 추가될 것 같습니다.

선수와 공의 움직임은 물론 더욱 부드러워 졌구요.

더 전략적인 게임을 가능하게 할 수 있게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선수 개인별 전술 지시도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또한 수비 시스템도 강화되고

코너킥, 프리킥 등등 세트피스 상황에서 더 다양한 공격을 가능하게 한다고 하네요.


현재 피파온라인4는 첫 CBT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넥슨 피파온라인4에 들어가시면 1차 CBT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2017.11.30(목) ~ 12.06(수) 23: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