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택시 카카오 내비가 카카오T 어플로 통합되었네요.

지금알았다;;


요즘 같이 추울때는 걸어가기 귀찮으시잖아요. 

그런데 택시가 안보여서 진짜 덜덜 떨었는데


이 카카오T 어플 

저는 주위 친구들이 쓰길래 알았는데 써보니까 진짜 좋네요

알아서 와주는 택시라니 이거 진짜 카카오 ㅋㅋ 아이디어 하나는 최고인듯...

돈버는 거에는 진짜 이렇게 똑똑하다냐 ㅋㅋㅋ


이렇게 그냥 호출하기만 누르면 되요.

차종 선택도 가능하고 옵션도 가능하고..

이건 그냥 신세계 어플...


여기서 대리운전 1만원 쿠폰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한다네요.

대신 카카오T 앱 다운로드 하셔야해요.

밑에 링크 들어가셔서 설치 후에 이벤트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



저도 쓰려구요.. 만원 꽁돈 개이득;;

요즘같이 송년회, 약속이 많은 연말에는 대리 한번쯤은 쓰는데

만원 굳었네요.


카카오T, 대리운전 1만원 쿠폰 무료 증정 이벤트

http://yimay.kr/t5amt60zlw

↑위 링크로 들어가세용


댓글